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매일묵상] 예레미야 30장 11절,22절
    매일 Q.T/예레미야 2018. 8. 18. 10:11



     




    예레미야 30장 11절,22절



    11.  내가 너에게로 가서 너를 구원하겠다. 나 주의 말이다. 내가 너를 쫓아 여러 나라로 흩어 버렸지만, 
    이제는 내가 그 모든 나라를 멸망시키겠다. 그러나 너만은 멸망시키지 않고, 법에 따라서 징계하겠다. 
    나는 절대로 네가 벌을 면하게 하지는 않겠다.

    22.  너희는 나의 백성이 되고, 나는 너희의 하나님이 될 것이다!



    하나님은 나의 하나님이 되신다고 하십니다.


    이것이 얼마나 감사한 말씀인지 생각해보게 됩니다.


    이땅을 창조하시고 한순간에 원하는것을 다 이루실수 있는 전지전능하신 하나님께서 나의 하나님이 되신다는 것이지요 


    하지만 그러한 사실을 잊고 살때가 대부분입니다. 


    그래서 세상의 문제에 걱정과 나를 괴롭게 하는 친구나 이웃을 미워하고, 그 미워함은 죄를 짓게 되지요 


    여러문제를 주님께 갖고 나와야하는데 내안에서 해결하면서 생기는 죄악으로 하나님께서는 법에 따라 징계하십니다.


    그 벌을 통해 회개하고 다시금 주님을 바라보게 됩니다. 이것이 계속 반복됩니다...


    죄에 무너지지 않기 위해 전지전능하신 분이 나의 하나님임을 고백하고 주님께 문제를 들고 나아가야함을 묵상하였습니다.


    오늘하루도 살아계셔서 함께하시는 주님을 잊지 않고 살길 소망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