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매일묵상] 다니엘 1장 8~9절,19~20절
    매일 Q.T/다니엘 2018. 12. 1. 09:45



     




    다니엘 1장 8~9절,19~20절



    8.  다니엘은 왕이 내린 음식과 포도주로 자기를 더럽히지 않겠다고 마음을 먹고, 환관장에게 자기를 더럽히지 않을 수 있도록 해 달라고 간청하였다.
    9.  하나님은 다니엘이 환관장에게서 호의와 동정을 받도록 해주셨다.

    19.  왕이 그들과 말하여 보니, 그들 가운데서 다니엘과 하나냐와 미사엘과 아사랴가 가장 뛰어났으므로, 그들로 왕을 모시게 하였다.

    20.  왕은 그들에게 온갖 지혜나 지식에 관한 문제를 물어 보고서, 그들이 전국에 있는 어떤 마술사나 주술가보다도, 열 배는 더 낫다는 것을 알았다.




    남유다가 바벨론제국으로 부터 멸망당하고 포로된 삶을 살아갈당시에 남유다의 귀족중 자손이었던 다니엘외 3명은 


    바벨론 왕을 모실 능력있는 자를 선발하는 자리에 후보로 뽑히게 되었습니다.


    후보로써 받을수 있는 모든 음식과 포도주를 받지않고 다니엘과 3명의 친구들은 요구하였습니다.


    결국 다른 어떠한 후보들보다 더욱 얼굴이 좋았으며 그들의 지혜가 뛰어나 그들이 바벨론 왕을 모시게 되었습니다.


    세상이 주는 기회를 달성하기위해 우리는 온갖 노력을 다합니다 주님께 나아가기보다 더욱 세상일에 집중할때도 있음을 고백합니다.


    하지만 그 기회를 내려놓고 온전히 주님께 나오기를 힘쓰면 주님의 놀라운 방법으로 세상의 어떠한 다른 후보들보다도 빛나게될줄 믿습니다.


    오늘일어날 모든 일 가운데 주님께 집중된 삶을 살며 그 결과를 주님께서 주관해 주실것을 믿습니다.


    [2018.10.29 묵상]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