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필리핀 바기오 - 번햄파크 : 산책하기 좋은 곳!
    여행/필리핀어학연수 2019. 10. 13. 10:35

    안녕하세요!

    자~ 오늘은 바기오에서 주말에 산책하기 좋은 번햄 파크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기오에 대한 정보를 잘 몰라서 주말에 어디를 갈지 검색을 했던 기억이 나네요ㅠㅠ

    바기오는 우기였지만 마침 주말에 딱! 비가 안 오는거에요 ㅠㅠ 그래서!!! 신나게 외출을 했어요! 

     

     

     

    번햄 파크를 함께 가볼까요? Let's gooooo!!!

     

     

    번햄파크는 푸릇푸릇한 나무와 잔디들이 있어서 산책하기 좋은 곳이에요!

    바기오 하면! 저는 아름다운 자연이 떠오르는 것 같아요~ 초록 초록한 나무들과 파란 하늘이 예뻐서요~!

    여기는 주말이면 가족들과 연인들이 이곳에 와서 데이트를 즐기더라고요~

    그래서 날씨가 좋은 날이면 사람이 많이 붐빈답니다!

     

     

     

    아! 이 곳에서는 강 위에서 보트를 탈 수 있어요! 

    가격도 안내해드릴게요! 제가 추천해드리는 보트는 사진에 보이는 날개 핀 백조 보트예요!!

    저희는 저 보트를 타고 싶었지만ㅠㅠ 못 탔어요... 보트는 랜덤인 것 같아요~ 그래도 한번 요청해보면 좋지 않을까요?

     

     

    보트 가격입니다! 타실 때 참고해주세요^^

     

     

     

    가족과 친구들, 연인들이 보트를 타기 위해 대기하고 있었어요!

     

     

    짜자잔~ 저희도 강 위에서 보트를 탔습니다!!

    꺄~~~~~~~~~~~~~~~~~~~~~~ 참고로 저는 무서움이 많아서..... 강에 빠지면 어쩌지라는 생각을 했었죠..

    다행히 빠지지 않고 무사히 탈 수 있었어요!!ㅎㅎㅎㅎㅎㅎ괜한 걱정?ㅎㅎㅎ

     

     

    아.................... 필리핀에 길거리 간식인 그린?망고에 새우젓 또는 소금을 넣어서 먹는 건데요..................

    저는.......................입맛에 안 맞았어요....ㅠㅠ(맛 없음..) 그런데 저희 필리핀 티쳐들은 이게 너무너무 맛있다고 했어요!!!!!!

    나라마다 맛있는 맛의 기준은 다르구나 생각했었죠!!! 사람마다도 다르겠지요~?ㅎㅎ

    저는 비추지만... 그래도 필리핀에 갔으니! 필리핀 사람들의 간식을 한번 도전해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번햄 파크에서는 산책도 하고, 소형 자전거도 탈 수 있고, 보트도 탈 수 있어요!

    주말에는 소형 자전거 타는 쪽은 사람이 많이 붐볐어요~ 어린아이들이 자전거를 많이 타요! 

    산책할 수 있는 곳으로 들어오면 여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어요~ 

    그리고 벤치에 앉아 있다 보면 마사지하는 분들이 와서 마사지를 하겠냐고 물어봤어요! 거리에서 마사지라~?ㅎㅎㅎㅎㅎ

    저희는 마사지를 받지 않았지만 원하시는 분들은 한번 도전해보세요^^

     

    그럼 오늘의 번햄 파크 투어는 마칩니다 >. <

     

    해피 바기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