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 맛집 - 제주 올레 냉면집 다녀왔습니다 :)
    제주라이프/제주_뭐먹을까? 2018. 8. 12. 10:36

     

     

     

    푹푹 찌는 무더위 여름철 ~ 더위때문에 입맛도 뚝뚝 떨어지는 상황이지요.

     

    이럴때에 주로 더위를 떨처보내기위해 더욱더 뜨거운 음식을 먹거나? 이열치열

     

    아니면 뼈속까지 시~~~~~~~~~~~~~~원 하게 해줄 음식을 먹습니다.

     

    하여 냉면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 

     

    제주 올레 냉면 집입니다 ~! 

     

     

     

     

     

    (입구 사진을 찍는것을 깜빡하여.... 죄송하게도 heidi 님 블로그에서 퍼온사진임을 밝힙니다)

     

     

    아무튼 ~! ㅎㅎ 

     

     

    내부에는 더위를 날려버리기 위해 온 손님들로 가득하였습니다 :) 

     

    딱보기에도 제주도민들보다 관광오신분들이 많은듯 합니다

     

     

     

     

    모두들 궁금해하실 메뉴리스트가 빠지면 안되겠지요? ?

     

    메뉴 판 투척합니다 ^^

     

     

     

     

    금액을 보면 느껴지겠지만 생각보다 많이 비싼편입니다;;

     

    그냥 보통 물냉면이 9천원!!! 비냉은 1만원!!!!!

     

    심지어;; 고기만두가 7천원 ;; ㅎㅎㅎ

     

    제주 도민들은 쉽게 와서 먹지 못할 금액입니다;;; 

     

    하지만 맛만 있다면 ~ 모든것이 okey~! 

     

    물냉 / 비냉 / 고기만두 를 시켰습니다 ^^

     

    주문과 동시에 나오는 서비스로 나오는 녀석이 있지요 

     

    바로 이녀석인데요!!

     

     

     

    바로 인삼입니다 ㅎㅎ 

     

    몸에 좋아보이지요 ㅎㅎ 옆에 있는 유자청? 에 찍어서 먹으면 싀원한 냉면을 먹기 위한 준비는 끝이나지요

     

    맛은 씁쓸하면서도 건강해지는 느낌입니다 ㅎㅎ

     

    유자청이 씁쓸한 맛을 달코롬한 맛으로 변화시켜주기도 하지만 

     

    역시 씁쓸한 맛은 어쩔수 없나봅니다 ㅎㅎ

     

    인삼을 먹고 살짝 기다리다보니 사이드 메뉴가 나왔습니다 

     

     

     

     

    속살 한번 보고 가시지요  ~ 

     

     

     

     

    먹음직 스러워 보입니다 ㅎㅎ

     

    맛 또한 굳굳굳~! 

     

    시원한 냉면하고 먹을때면 정말 맛이있습니다. 

     

     

    드디어 메인의 등장 ^^ 

     

     

     

     

    오~ 사진 잘찍었습니다 ㅋㅋㅋ 

     

    잘 정돈된 보기에 좋은것이 먹기도 좋다고 : )

     

    아주 맛있게 보입니다 

     

     

     

     

     

    오이랑 무체랑 같이 먹으면 식감까지 있다는 사실~! ㅎㅎ

     

    면 한번 먹고 뒤에 보이는 만두한입 딱하면~! 시원함이 이미 내 옆에서 문을 두들기고 있지요 ㅎㅎ

     

    문만 열어주면 끝~! ㅋㅋㅋ

     

     

     

     

     

    비냉역시 먹음직 스럽습니다 ~!!~!~ 

     

     

     

     

    비냉은 살짝 달콤한 맛이 있습니다 

     

    비냉만 먹었다면 왠지 느끼함이 있어서 다 못먹었을것같은 느낌입니다 ;;;

     

    하지만 맛은 있었지요^^ 

     

    맛보기로만 ㅋㅋㅋ (어디까지나 개취입니다 )

     

    아무튼 비싸지만 역시 비싼 값을 한 제주 올레 냉면집입니다.

     

    후식으로 원두 커피도 마실수 있기때문에 카페가지 않아도 된다는 사실~! ㅎㅎ

     

    어찌보면 9천원에 냉면 + 아메리카노 한잔 한것으로 생각하면 마음편하실듯 ㅋㅋ

     

     

     

     

     

    확실히 맛있는 맛집 인정입니다 ㅎㅎ

     

    덕분에 더위도 날려버리고 좋았습니다 

     

    제주 놀러온다면 게다 무더위에 고생하고 있다면? ? 

     

    그렇다면 추천 합니다 ^^ 

     

    이상 제주 올레 냉면 이었습니다 ㅎㅎ

     

     

     

    위치 장소 입니다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노형동 2466-1  [제주올레냉면]

     

     

    지도 크게 보기
    2018.8.12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