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 한림 맛집 - 한치앞도모를바다_한치떡볶이, 치즈감자전
    제주라이프/제주_뭐먹을까? 2019. 3. 20. 19:07

    제가 좋아하는 음식 중 최애 음식은 떡볶이입니다!

    떡볶이를 먹으면 매콤함이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느낌이거든요~

    몇번 갔었지만 먹느라 정신없어서 사진도 못 찍고 돌아올 때가 많았던!!

    (사실 이번에도 사진을 많이 못 찍었어요 ㅠㅠ 맛있어서 먹느라 정신이 없었거든요...)

    너무 좋아하는 한림에 있는 한치앞도모를바다로 또 가보았습니다.

     

    내부 사진.. 찍지 못했습니다... 음식이 언제 나오는지에 집중하느라.. 단무지 먹느라..ㅠㅠ

    인터넷에 검색하면 내부 사진은 얼마든지 나오니까요~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짜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치통볶이가 나왔어요!!!!!!!!!!!!!!!!!!!!!!!

     

     

     

     

    한치통볶이

     

    이것이 2인분입니다!!!!!!!!!!! 푸짐하죠??

    통한치, 게, 홍합, 새우, 조개, 주꾸미, 전복까지!!!!!!! 딱 봐도 해산물들이 신선해보이죠?

    블로그를 쓰는 지금도.. 흥분을 감출 수 없네요.. 또 먹고싶어요!!!

     

    제가 좋아하는 딱새우를 중심으로 다시 찍어보았어요!!!

    딱새우를 잘 못 까서 못 드시는 분들이 많은데.. 다음에는 까는 방법을 영상으로 찍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깔 때는 번거롭지만 먹는 순간~ 다 잊게 되는 것이 딱새우의 맛이죠!!

     

    떡볶이를 어떻게 먹냐고요??? 테이블에 보시면 친절하게 먹는 방법이 적혀있어요!

    한가하실 때는 직접해주시기도 하고요. 아 또 먹고 싶네요..

    따라란~~~~~~~~~~~~~~~~~

    치즈~으~으~ 감자전!!!!!!!!!!!!!!

    치즈감자전

     

    치즈 감자전도 바삭하고 부드러워요! 부모님들과 가신다면 꼭! 주문해서 드셔보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런데, 치즈 감자전이라서 느끼하면 어떡하지? 생각이 들 수 있을텐데요~

    치즈 감자전 위에 있는 상추 절임과 함께 먹으면 느끼함이 없습니다!

    그냥 상추 절임이 아니고, 간장으로 버무린 상추 절임이에요!!

    전에 간장을 찍어 먹는 느낌이 들죠~~ 정말 맛있어요!!! 강추에요!!!

    저희는 여자2명과 남자1명이 가서..

    한치통볶이1개, 치즈감자전1개, 볶음밥1개, 사이다1개.....이렇게 주문해서 먹었어요!

    배가 터~~~~~~~질뻔 했지만, 너무 맛있어서 행복했어요!!! : - )

    한림에 간다면, 떡볶이를 좋아한다면 꼭!! 드셔보세요!!!

    아! 주차는 협재해수욕장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Tip: 주차를 하다보면 시간이 얼마나 걸릴지 모르니, 일행분들이 먼저 가서 자리를 잡고

    운전자분이 주차하고 오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제가 중요하게 여긴다는 가격....... 먹느라 찍지 못했네요..죄송합니다ㅠㅠ

     

     

     

    검색창에 "한치앞도모를바다"를 검색하면 메뉴판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