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0월 제주도 여행코스 - 금오름, 오설록 제주 가볼만한 곳!!
    제주라이프/제주_어디갈래? 2019. 10. 15. 15:15

    안녕하세요! 제주는 요즘 날씨가 너~~~~~무 좋네요^^

    가을 하늘이 파랗고 날씨도 선선해서 여행하기 딱 좋은 날씨입니다^^

    오늘은 제주 서부에 있는 금오름과 오설록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정말 인생 샷 찍기 딱 좋은 곳입니다^^

     

     

    - 제주 오설록 - 

     

    오설록에서 동쪽으로 100M 정도 가면 이렇게 나 홀로 나무가 있어요!

    오설록 앞에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ㅠㅠ 모르는 사람들과 사진이 같이 찍히더라고요ㅠㅠ

    그래서 저희는 사람이 없는 곳으로 가봤어요!!

    제주의 파란하늘과 초록 초록한 녹차 밭과 나무가 너무 잘 어울리죠?

    이 곳에서 저희는 인생샷을 찍었습니다!! 

     

     

    - 금오름(금악오름) -

     

    다음은 금오름입니다! 작은 백록담 같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요~

    정상에 올라와보니 백록담 정상과 비슷하더라고요!

    어떤 분은 정상 모양이 계란후라이 같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것도 좀 공감해요!

    이곳은 가족단위로 와도 좋을 것 같아요~ 올라오는 길이 포장이 잘 되어있어서 힘들지 않았어요!

    어린아이의 경우는 내리막 경사가 있기 때문에 조심하셔야 될 것 같아요! 

     

    금오름 정상에서 찍은 사진!

     

    눈을 감아보았어요..................................ㅎㅎ

    사진 뒤에 보면 패러글라이딩이 있는데!! 합성은 아니에요!!

    사람들이 금오름 정상에서 패러글라이딩을 많이 하고 있었어요!!

    저는 무서워서.......................................안했어요ㅎㅎㅎ(비용도 비싸서....ㅠㅠ)

     

    금오름 올라가면서 나무들 사이에서 사진을 찍었어요!

    정말 초록초록 하죠~~ 이제 겨울이 오면 초록 초록한 모습은 사라질 테니 ㅠㅠ

    겨울이 오기전에 제주의 가을을 추억속에 남겨보세요^^

     

     

    그럼 오늘도 제주에서 해피♥

     

    댓글

Designed by Tistory.